Thursday, September 6, 2012

Lirik lagu OST drama korea Faith, Shin Yong Jae – Walking Slow

Lirik lagu Shin Yong Jae – Walking
Slow, OST drama korea Faith

Romanized:

Kkeutdo eobsi naerineun bicheoreom
Geudaega gaseum gipi naerijyo
Sel su eomneun moraecheoreom nae mam
Gadeuk chan geudaeimnida
Oeropdeon naldeul dwicheogin
nunmuldeul
Chueoge sireo useumyeo bonaeyo
Georeumi neuryeoseo nae mami
neuryeoseo
Daheul deut geudaein geol cham
meolli dorawatjyo
Geuraeseo apeugo geuraeseo geuriun
Useodo nunmul naneun nae
sarangijyo
Sigani meomchwodo gaseumi
meomchwodo
Geojitmalcheoreom tto nae pume
salgetjyo
Saranghaeyo nae simjangi ttwineun
Geudaemankeum
Oeropdeon naldeul dwicheogin
nunmuldeul
Chueoge sireo useumyeo bonaeyo
Georeumi neuryeoseo nae mami
neuryeoseo
Daheul deut geudaein geol cham
meolli dorawatjyo
Geuraeseo apeugo geuraeseo geuriun
Useodo nunmul naneun nae
sarangijyo
Sigani meomchwodo gaseumi
meomchwodo
Geojitmalcheoreom tto nae pume
salgetjyo
Saranghaeyo nae simjangi ttwineun
Geudaemankeum
Geudaen useoyo nunmureun nal jwoyo
Geuge nae haengboginikka
Dasineun eopgetjyo jugeodo
eopgetjyo
Gaseumeul tohaedo geu jariin saram
Saranghaeyo nae simjangi ttwineun
Geudaemankeum
--------------------------------------------
Lirik lagu OST drama korea Faith, Shin Yong Jae – Walking Slow
English Translation:

Like the rain that falls endlessly
You fall deep into my heart
Like countless grains of sand
You fill up my heart

The lonely days, the held back tears
I will place them in memories and
send them off with a smile

Because my steps are slow, because
my heart is slow
Though you were so close for me to
touch, I went around so far
That’s why it hurts and that’s why I
long for you

You’re my love, who makes me tear
even when I smile
Though time stops, though my heart stops
Like a lie, you will live in my arms
again
I love you as much as you make my
heart beat

The lonely days, the held back tears
I will place them in memories and
send them off with a smile

Because my steps are slow, because
my heart is slow
Though you were so close for me to
touch, I went around so far
That’s why it hurts and that’s why I
long for you

You’re my love, who makes me tear
even when I smile
Though time stops, though my heart stops
Like a lie, you will live in my arms
again
I love you as much as you make my
heart beat

Please smile, give me your tears
Because that is my happiness
There won’t be one again, not even if I die,
Even if I vomit up my heart – a person to take your spot
I love you as much as you make my
heart beat
-----------------------------------------
Video lagu ost drama korea Faith, Shin Yong Jae – Walking Slow di Youtube ( youtube.com/watch?v=clPsw69F4YY ), published by BubbleFeetOSTCH1 : 09/02/12

Shin Yong Jae (신용재) [4Men] - 걸음
이 느려서 (Walking Slowly / Walking
Slow / Because My Steps Are Too Slow)
[Faith OST]
★ Download Full Album http://
www.facebook.com/Bub...
★ Faith OST Collection http://
www.youtube.com/play...
Album : [Single] 신의 OST Part 2 (Faith
OST Part.2)
Song Artist : Shin Yong Jae (신용재)
[4Men]
Release Date : 2012.09.03
Genre: OST, Drama - Faith

Random Posts



0 comments:

Blog Archive